23 |
[기타문의]
교육 수강 후 '설문조사'는 어떻게 하나요?
|
22 |
[수강신청관련]
법정교옥 신청 시, 선임업체와 소속업체가 다를 경우 업체 정보를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?
|
21 |
[모바일관련]
모바일 기기로 수강할 시 ‘등록된 기기가 아닙니다’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|
20 |
[결제,환불,포인트]
교육비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습니다.
|
19 |
[결제,환불,포인트]
교육비 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습니다.
|
18 |
[결제,환불,포인트]
신청한 교육을 취소(환불)하고 싶습니다.
|
17 |
[수강신청관련]
신청한 교육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16 |
[동영상관련]
‘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가 발견되었습니다.’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
|
15 |
[동영상관련]
‘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.’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.
|
14 |
[동영상관련]
‘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.’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.
|
13 |
[동영상관련]
버퍼링이 발생합니다.
|
12 |
[동영상관련]
‘StarPlayer’ 를 실행하면 동영상 화면은 나오지만 밑에 ‘콘트롤러’ 부분이 나오지 않습니다.
|
11 |
[동영상관련]
‘StarPlayer’가 설치되지 않거나 계속 재설치 화면이 나옵니다.
|
10 |
[동영상관련]
동영상을 재생하면 브라우저 창이 닫히거나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.
|
9 |
[동영상관련]
동영상 소리에 노이즈가 섞여 나옵니다.
|